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파이썬
- 자바
- 의료 ai 대학원 월급
- 대학원 월급
- 인공지능 깃 버전관리
- 머신러닝
- 경사하강법
- 대학원 급여
- API
- 로스트아크
- C# 프로젝트
- DCP
- 인공지능
- 파이썬 경사하강법
- 딥러닝 실험 깃 버전관리
- Dehaze
- 디자인패턴
- python
- 코딩테스트
- pandas
- 영화 api
- 자바 프로젝트
- 자바 영화 api
- 백준
- MLP
- 딥러닝
- 활성화 함수
- 디자인 패턴
- 통계학
- 정규화
Archives
- Today
- Total
대학원 일기
C#으로 만드는 로스트아크 어빌리티 스톤 세공 본문
서론
요즘 취미 생활로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 "로스트아크"의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해주는 컨텐츠인 어빌리티 스톤 세공을 구현해보려고 한다. 프로젝트 내용은 실제 로스트아크의 정보들을 바탕으로 구현할 생각이다.
[절대, 필자는 어빌리티 스톤을 세공하다가 화나서 만드는 건 아닐 거다....]

어빌리티 스톤 세공 알고리즘
어빌리티 스톤 세공은 세 개의 선택 중에서 사용자(플레이어)가 하나를 선택하여 강화하는 방법이다. 세 개의 선택 중, 두 개의 선택은 좋은 효과이고, 다른 한 개의 선택은 좋지 않은 효과이다. 따라서, 사용자(플레이어)는 두 가지의 좋은 효과를 최대한 많이 성공시켜 좋은 효과를 얻어야 한다. 여기에 변화(동적) 옵션으로, 사용자가 한 능력을 선택할 때마다 세공 확률이 변동된다. 세공이 성공할 경우, 세공 확률을 10% 감소하고, 실패의 경우 10% 증가시킨다. 처음 세공을 시작할 때는 성공 확률을 75%이고, 세공 확률의 범위는 25 ~ 75%이다.
구현은 다음 포스트에서...
'Computer programming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스트아크 어빌리티 스톤 세공 프로젝트 (0) | 2021.12.22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