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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으로 만드는 로스트아크 어빌리티 스톤 세공 본문

Computer programming/c#

C#으로 만드는 로스트아크 어빌리티 스톤 세공

대학원생(노예) 2021. 12. 22. 01:45

서론

   요즘 취미 생활로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 "로스트아크"의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해주는 컨텐츠인 어빌리티 스톤 세공을 구현해보려고 한다. 프로젝트 내용은 실제 로스트아크의 정보들을 바탕으로 구현할 생각이다.

[절대, 필자는 어빌리티 스톤을 세공하다가 화나서 만드는 건 아닐 거다....]

로스트아크 게임

로스트아크 강화 컨텐츠: 어빌리티 스톤

 

어빌리티 스톤 세공 알고리즘

   어빌리티 스톤 세공은 세 개의 선택 중에서 사용자(플레이어)가 하나를 선택하여 강화하는 방법이다. 세 개의 선택 중, 두 개의 선택은 좋은 효과이고, 다른 한 개의 선택은 좋지 않은 효과이다. 따라서, 사용자(플레이어)는 두 가지의 좋은 효과를 최대한 많이 성공시켜 좋은 효과를 얻어야 한다. 여기에 변화(동적) 옵션으로, 사용자가 한 능력을 선택할 때마다 세공 확률이 변동된다. 세공이 성공할 경우, 세공 확률을 10% 감소하고, 실패의 경우 10% 증가시킨다. 처음 세공을 시작할 때는 성공 확률을 75%이, 세공 확률의 범위는 25 ~ 75%이다.

 

 

구현은 다음 포스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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